블랙코미디 view



 개콘에서 닥터피쉬에 연호하는 양상국 같은 아이들이 청계천으로 뛰쳐나온 셈이랄까. 왜 그렇게 교복 벗은 여고생들이 많았는지 의아했었는데 이런 이유라고?

광우병에 관한 각 팬클럽 포스터

"동방신기 신화 슈퍼주니어 김현정 SS501 천상지희 빅뱅 소녀시대 원더걸스 핑클 FT아일랜드 S SES 보아! 팬님들! 우리모두 힘냅시다^^" 란 댓글이 압권이다. 고딩들을 공부 못하게 만드는 2MB. 이제 이등병들만 청계천으로 뛰쳐 나오면 되는 걸까?

그나저나 토요일자 조중동은 금요일 집회는 물론이요, 광우병 민심에 대해 모르쇠로 일관하거나 농림부 입장만 밝히고 있던데.

미국 언론사 광우병 관련 카툰

요즘 네티즌들을 무시하나? 잘못하다간 2MB와 함께 골로 갈 수 있다는 사실을 간과하고 있는 거 같은데, 토요일자 KBS미디어 포커스도 짚을 정도로 닭짓을 계속 하고 있더군.

조중동, 정권 바뀌니 안전해졌니?

줄줄이 터진 이 정권의 코미디. 드디어 국민의 먹거리에 대한 분노가 자발적으로 촛불을 드는 분노에 불을 붙였다. 

이쯤되면 노무현이 FTA 협상을 자신의 치적이 아닌 다음 정권에 대한 시한폭탄으로 적재해놓았다는 음모론도 제기될 법 하지 않은가. 미국까지 가 운전대를 손수 잡는 친절도 모잘라 쇠고기 건수를 조공으로 바치는 센스를 발휘하다니.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도 없는데 장르는 블랙코미디다. 지독히도 능력없는 각본가와 감독이 연출한 4류지만 지독히도 현실을 역설적으로 반영하는 블랙코미디.

설마 인터넷 종량제 실시가 이런 분위기를 잠재우려는 시도는 아니겠지? 그렇다면 2MB의 용량은 진정 2MB가 아닐수 없겠다.





덧글

  • dcdc 2008/05/04 23:26 # 답글

    이제 슬슬 몸개그가 나올 차례같습니다 ^^;
  • FreeMan 2008/05/04 23:35 # 답글

    이제 국K-1들 K-1하는거 보는일 남은듯;
  • woody79 2008/05/05 16:38 # 답글

    dcdc님/ 몸개그의 전주곡은 역시나 그 대리운전 아니었을까요?

    FreeMan님/ k-1을 제가 잘 몰라서요... 긁적.
댓글 입력 영역